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동안 피부를 위한 리프팅 시술, 꼼꼼한 진단부터 선행돼야   

  

 

외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든, 관심이 없는 사람이든 하루에 수 차례 거울을 보는 것은 일상적인 일이다. 거울을 보며 화장이 들뜬 곳은 없는지, 여드름이 올라오진 않았는지, 안색이 칙칙해 보이지 않는지를 확인하던 중 세월의 흔적을 발견하면 속이 상할 수 밖에 없다.

 

 

특히 최근에는 평균 수명이 늘어나고, 사회활동에 참여하는 연령대가 넓어지면서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외모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경우가 많다. 이 같은 사람들의 니즈에 의해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나 마사지 도구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다만 안티에이징 화장품 사용이나 자가 관리로 동안 피부와 페이스라인을 유지하는 것은 사실상 한계가 존재한다. 이에 최근 들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울쎄라리프팅’ 시술이다.

울쎄라리프팅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가 모여 발생하는 고열을 이용해 조직을 응고시키는 HIFU 장비를 활용한 시술이다. 세월이 흘러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적용하면 얼굴 라인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인기다.   

 

 

기존의 리프팅으로는 레이저 초음파가 도달하지 못해, 피부를 절개해 끌어 당기는 안면 거상술을 하는 이들도 있었다. 하지만 이는 피부층을 절개하여 진행이 되는 수술이므로, 회복 속도가 다소 더디고 붓기와 멍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이와 달리 울쎄라리프팅은 장비를 활용한 시술로, 기존 레이저에서 업그레이드 돼 일상 생활에 큰 지장이 없을 뿐만 아니라, 피부탄력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엇보다 울쎄라리프팅은 유지 기간이 1년 이상이다. 기존 다른 탄력 리프팅 시술보다 유지기간이 긴 편에 해당한다. 다만, 사람마다 예민한 피부, 두꺼운 피부, 얇은 피부 등 피부 타입이 제각각이다. 그렇기에 충분한 상담을 거쳐 자신에게 맞는 시술 강도 및 시술 횟수를 결정하는 것은 필수이다.

 

 

울쎄라리프팅은 1년간 지속해서 얼굴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사람마다 생김새가 다르듯, 피부타입 역시 그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잘 체크 후, 자신에게 맞는 시술강도와 횟수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의료진이 울쎄라리프팅 시술 경력이 얼마나 되는지, 정품, 정샷의 원칙을 잘 지키는 병원인지, 시술 후 부작용이 생겼을 때 그 대처는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시술 결정을 신중히 내려야 한다.

 


글 : 쁨클리닉 동탄점 김경태 원장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