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시카레이저, 패인흉터 및 여드름자국 등 다양한 피부문제 개선에 효과   

 


 

 

흔히 여드름은 청춘의 꽃이라고 하지만, 이를 겪는 당사자에게는 여간 고민 되는 일이 아니다. 게다가 학창시절 호르몬 작용 등으로 인해 발생한 여드름이 성인이 된 후에도 사라지지 않아 오랜 시간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여드름 자체도 골칫거리지만, 잦은 여드름 치료로 인해 모공이 넓어지거나 패인 흉터가 발생하는 것도 문제다.  

 

여드름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 때문에 레이저 시술을 고려해 보기도 하지만, 피부 개선을 위해 시도했던 레이저시술이 되려 독이 되지는 않을지 걱정하며 망설이는 경우도 적지 않은 것이 사실. 이러한 경우 여드름으로 인해 생긴 패인 흉터나 여드름자국 등에 효과적인 시카레이저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시카레이저는 겹겹이 쌓인 미세렌즈로 빛을 균일하게 쪼개어 조사하는 시술로, 피부 진피에 에너지가 도달하기 때문에 열과 자극을 줄여 조직 손상이 적고 열과 통증에 민감한 피부에도 적용 가능한 시술이다. 

 

평소 피부가 민감해 선뜻 시술을 받지 못했던 이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으며 여드름 치료로 인해 발생한 여드름 자국, 넓어진 모공 축소에 도움을 주고 특히 어렵다는 패인 흉터나 잔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패인 흉터 아래 작은 미세 공간을 만들어 새로운 콜라겐을 합성하기 때문에 빠른 회복과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피부과를 여러 차례 방문해 시술 받을 필요 없이, 보다 적은 횟수로 빠른 치료효과를 볼 수 있으며 새로운 방식의 핸드피스 결합으로 일반적인 프락셔널 레이저만으로 효과를 보지 못했던 이들 사이에서도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에 대해 쁨클리닉 동탄점 김경태 원장은 “간혹 여드름 흉터가 발생한 경우 시간이 약이라 생각하고 언젠가는 없어질 것이라며 무작정 기다리는 경우가 있는데, 자연스럽게 흉터가 사라지는 경우가 드물고 시간이 매우 오래 걸려 그로 인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므로 바람직한 대처법이라고는 보기 어렵다”며 “체계적인 치료를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흉터를 개선시켜 나가는 것이 가장 효율적으로 여드름 흉터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지름길임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이민정  info@psynews.co.kr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