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팔자주름 필러 세월의 흔적 감춰주는 대안으로 떠올라   

 

 
 

  

 

시간이 흐르면서 나이가 드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나이가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더라도, 외모만큼은 나이가 드러나지 않았으면 하는 것이 모두의 마음일 것이다. 특히나 현재는 동안을 선호하는 시대이니만큼 노화의 흔적이 얼굴에 짙게 남게 되면 막대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성형에 대해 관심을 갖기도 하는데, 막상 부담스러워 실천으로 옮기지 못하고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이에 성형의 부담감은 보완하면서, 그에 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필러, 보톡스 등의 쁘띠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필러는 빠르고 간단한 시술 방법으로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꺼진 부위 볼륨까지 채워주어 대표적인 동안 시술로 꼽힌다. 최근에는 다양한 필러 제품이 출시돼 피부 탄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완성도 높은 동안을 만들 수 있다. 시술 후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 없어 바로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필러 시술이 적용되는 부위는 콧대, 입술, 눈밑애교살, 팔자, 턱끝, 이마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단 한 번의 시술로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그 효과가 지속된다. 

이처럼 필러 시술은 짧은 시술시간 투자로 단기간에 큰 효과를 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볍게 생각하는 것은 위험하다. 시술자의 디자인이나 기술력에 따라 그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시술인 만큼 병원 선택에 있어 신중해야 하고, 어떤 시술이든 크고 작은 부작용 위험을 내포하고 있으므로 이에 대한 대비가 적절히 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보아야 한다. 

구체적으로는 필러 시술 후 부작용에 대한 대처망을 체계적으로 갖고 있는 병원인지, 시술을 진행하는 원장의 시술 경력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본 후 시술에 임해야 더욱 안전하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글: 쁨클리닉 안산점 하의연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