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겨울철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 물방울 리프팅으로 개선 가능   

 

 

겨울철 추위보다 더 무서운 것은 바로 극도로 낮은 습도다. 워낙 건조하다 보니 아무리 물을 마시고 수분크림을 덧발라도 금세 수분이 증발해버려 피부가 푸석해진다. 매일 이런 상황이 반복되다 보니 잔주름도 더 깊어지고, 피부도 처져 노화가 촉진되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이처럼 겨울철 극심해진 피부 건조는 수분크림이나 마사지, 팩과 같은 셀프케어로는 일시적인 효과는 볼 수 있어도 결국 원상복귀되는 경우가 대다수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촉촉하면서도 쫀쫀한 피부를 되찾고자 수분을 공급하면서 동시에 리프팅까지 챙길 수 있는 LDM물방울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찾곤 한다.

 

LDM물방울리프팅은 시술 즉시 피부 재생과 함께 피부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촉촉하고 생기가 도는 피부 상태로 회복시켜준다. 또한 초음파를 이용한 시술로 통증과 자극이 거의 없어 피부 손상에 대한 걱정 없이 매일 시술을 받아도 무리가 없다. 특히 피부 재생을 돕고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장벽 개선과 항염 효과를 부여하여 여드름과 아토피와 같은 염증성 피부질환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수분 부족으로 거칠어진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피부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시켜주어 타고난 것처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LDM물방울리프팅은 웨딩이나 소개팅, 면접 등과 같은 일정에 맞춰 급하게 시술을 받더라도 단기간에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컨디션을 완성 가능하고, 압출이나 레이저, 약물 등으로 인한 피부 자극 때문에 예민해지고 건조해진 여드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도 뛰어난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이렇듯 부담 없는 시술이라 해도 자신의 피부 상태를 먼저 면밀히 진단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횟수 및 주기로 진행하는 것이 LDM물방울리프팅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다.

 

또한 필요에 따라 다른 시술과 병행해 LDM물방울리프팅 시술을 받는다면 피부의 보습 장벽을 보다 튼튼히 만들어주어 병행하는 시술의 효과까지도 극대화할 수 있다. 다만 개인의 상태에 대한 면밀한 파악이나 병원의 관리 시스템을 고려하지 않고 시술을 진행한다면 시술 후 붓기, , 출혈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도 있으므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결정할 것을 권장한다. 

 

 

 

: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