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하이코, 수술없이 쁘띠 시술로 코성형 효과!...간편하게 ‘외모 변신’   

 



 

연말을 맞아 송년회, 파티 등 각종 모임과 약속으로 바빠지는 시즌이 돌아왔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만나게 되면 어느 때보다 신경이 쓰이게 되는 것은 외모’.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 관리하지 못한 외모로 고민에 빠져 약속 자체를 망설이게 되는 이들이 많다.

 

특히 드라마틱한 반전을 꿈꾸기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면 얼굴의 중심에 위치한 를 쁘띠 시술처럼 간편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외모 변신을 시도해보는 것이 좋다.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는 는 첫인상과 외모 전반을 좌우하는 부위로, 오똑한 코 라인 완성으로 더욱 세련된 인상을 완성할 수 있어 코필러 등 짧은 회복이 가능한 쁘띠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코필러는 회복기간이 오래 걸리는 성형수술과 달리 비절개시술로 수술을 하지 않고 프리미엄 필러 등의 주사 시술을 통해 간단하게 코의 세울 수 있어 원하는 높이로 교정이 가능하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연말에도 잠깐 짬을 내 시술을 받기 적합하다.

 

특히 최근에는 보다 자연스럽고 정교한 코 라인을 원하는 환자들을 위해 쁘띠 시술 만으로도 성형을 한 듯 세련된 코성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하이코바비코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코는 스캐폴드라는 의료용실을, 바비코는 두껍고 강한 360도 돌기실과 필러를 이용해 절개 없이 콧대부터 코끝까지 모양을 개선하는 30분가량의 간단한 시술로 앞과 옆 각도 모두에서 자연스러운 라인의 완성이 가능하다.

 

여기에 흉터, 멍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두껍고 뾰족한 바늘은 시술 이후 흉터, 멍 등이 나타나 불편함을 느끼기 쉽지만 가늘고 둥근 캐뉼라를 사용하는 하이코 시술은 멍이나 붓기를 최소화 시킬 수 있다.

 

다만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나, 시술에 대해 충분히 고려하지 않고 성급하게 시술을 결정했다가는 오히려 더욱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신중한 제품 선택, 조화로운 디자인은 물론 주입 부위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한 뒤 필러를 주입해야 하며 마사지를 통해 모양을 잡아주는 몰딩 과정 등에서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가 매우 중요하다. 

 

쁨클리닉 강남역점 김경태 원장은 코는 간단한 시술로도 코성형 못지않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다. 다만 그만큼 안전한 시술과 개인별 이목구비 조화에 맞는 시술 방향 설정이 중요하다간편한 필러 시술도 누가 시술하는지에 따라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져오므로, 임상 경험이 풍부하고 미적 감각이 뛰어난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을 거쳐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쁨클리닉 강남역점 김경태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