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감출 수 없는 나이의 흔적, 목주름필러로 감출 수 있어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저마다 열심히 관리하기 때문인지 얼굴만 보고서는 나이를 가늠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하지만 비교적 나이를 실제와 비슷하게 유추할 수 있는 부위가 있다. 다름 아닌 이다.

 

 

 

피부가 얇은 목은 나이가 들수록 탄력이 떨어지며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얼굴은 팽팽하더라도 목 주름은 힘 없이 처져 있거나 주름져 있는 경우가 적지 않다. 메이크업을 한다고 해서 감춰질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목 주름 콤플렉스가 있는 이들은 스카프나 목도리 등을 이용해 가리는 것이 최선이라고들 이야기한다. 하지만, 이러한 목주름도 이젠 시술로 얼마든지 없앨 수 있다.

 

 

 

목주름을 없앨 수 있는 시술로는 목주름필러, 더모톡신, 슈링크 100샷 등이 있다. 목은 피부가 유독 얇고 피지선이 적어 쉽게 주름이 생기고 이로 인해 더욱 나이 들어 보이기도 한다. 필러는 목 주름과 함께 처진 턱선으로 인해 목 부분 지방이 늘어난 경우 날렵한 턱선과 매끈한 목선을 만들어준다. 주름이 생겨 꺼진 부분에 필러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것.

 

 

 

더모톡신은 스킨보톡스라고도 불리며 노화와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생긴 목주름을 팽팽하게 펴주는 역할을 한다. 시술시간이 짧고 회복기간도 별도로 필요치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마냥 간단한 시술은 아니다. 근육 움직임까지 고려해 섬세하게 시술하는 디테일함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슈링크는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층까지 고강도 초음파가 침투해 늘어진 피부 조직을 수축시키고 당겨주는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강력한 효과 대비 합리적인 비용과 부기, 붉어짐 등이 거의 없어 시술 직후에도 거의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목 부위에 이러한 슈링크를 시술함으로써 힘 없이 처진 목 피부를 보다 탱탱하고 탄력 있게 끌어올릴 수 있다.

 

 


이세미 쁨클리닉 천호점 원장은 "목 주름은 노화로도 생기지만, 평소 생활습관과 노력으로도 어느 정도는 예방이 가능하다. 매일 목 부분을 자주 스트레칭해주고, 거북목과 같은 자세보다는 바른 자세를 취하도록 노력하며 화장품을 바를 때도 목까지 꼼꼼히 신경 써 발라주는 것이 좋다."며 "하지만 이러한 노력만으로는 돌이킬 수 없을 만큼 목 주름이 심해져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필러나 더모톡신, 슈링크와 같은 시술을 병행함으로써 보다 만족스러운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조언했다.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