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말라가는 가을철 건조한 피부, 물광케어로 촉촉함 입혀볼까   

 

 

 

본격적으로 쌀쌀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실내가 건조해져 자고 일어난 후 목이 마르거나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을 받는다며 수건을 적셔 걸쳐놓고 잠드는 이들이 많다. 또한 팩이나 피부 마사지를 하는 등 건조해진 날씨로 인한 피부 손상을 최대한 막아보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기도 한다. 하지만 이 같은 개인적인 노력만으로는 효과에 한계를 느껴 의학시술의 도움을 받아 이를 극복하고자 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좀처럼 해결하기 힘든 가을철 건조함, 당김을 해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시술로는 물광주사를 들 수 있다. 물광주사는 건조한 피부 속 수분 보충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피부톤 및 미세주름 개선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수분 보습을 통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끌어올려 안색을 맑게 하는 효과가 나타난다.  

 

하지만 물광주사는 주사기로 피부에 직접 자극을 주기 때문에 피부 특성을 고려하여 시술이 이루어져야 하며, 무엇보다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시술이다. 의료진의 섬세한 시술로 약물 손실을 최소화해야 시술효과 및 유지력을 높일 수 있다. 

 

가을철이면 갑작스럽게 눈에 띄게 되는 각종 색소침착, 잡티 개선에는 피코토닝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피코토닝은 원하는 타겟 색소만 파괴하는 시술로 재발률 및 흉터, 통증 감소 효과가 있고 고급스럽게 환한 피부톤을 완성할 수 있다. 일반 레이저토닝보다 오랫동안 환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피코토닝은 짧은 시간 강력한 순간 레이저파워를 집중 조사해 레이저토닝보다 100배 빠르게 비정상 색소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시술이다. 때문에 난치성 색소질환도 개선 가능하며 기미, 잡티, 피부재생 및 주름 개선은 물론 모공 축소 및 흉터 치료에도 두루 도움이 된다.  

 

크라이오셀은 민감한 피부의 수분공급, 미백 시술 후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시술이다. 아이스테라피를 통해 피부 표면을 냉각시킨 후 약물을 침투하는 시술로, 혈관을 수축시킴으로써 혈관으로 약물이 흡수되는 것을 막는 원리다. 이를 통해 시술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쁨클리닉 안산점 하의연(사진) 원장은 환절기면 갑작스런 환경 변화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평소보다 콤플렉스였던 잡티나 기미, 색소침착 등도 더욱 눈에 띄어 고민이 깊어지기 마련이다며 복합적인 고민이라 할지라도 전문가와의 심도 있는 상담을 통해 내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시술들을 병행한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고 전했다. 

 

출처 : 메디소비자뉴스(http://www.medisobizanews.com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