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직장인부터 취준생까지, 코 시술로 외모 업그레이드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외모도 ‘스펙’이라는 말이 있다. 그 사람의 잘생김과 예쁨, 못생김에 따라 우선순위가 갈린다는 것은 아니다. 다만, 그 사람의 첫인상이 외모에서 풍겨져 나오는 전체적인 분위기 등에 따라서 호감을 살 수가 있고,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가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취업준비를 하는 이들의 경우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경우도 적지 않게 찾아볼 수가 있다. 첫인상과 호감 가는 이미지가 합격의 여부를 결정한다고 볼 수는 없으나, 분명히 플러스 요인이 되는 것은 있다. 그 중에서도 눈과 코는 대표적으로 우리의 인상을 결정하는 신체 부위다.  

코의 경우 얼굴의 가장 중심에 있는 데다가, 또한 얼굴에서 가장 높게 돌출이 되어 있는 부위이다. 그래서 인상을 좌우하는 데에 큰 몫을 하게 된다. 또한 낮은 코, 뭉툭한 코, 퍼진 코, 콧대가 내려앉은 모양 등의 콤플렉스는 외모에 대한 자신감 하락을 야기하기도 해 우울한 표정을 짓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코를 개선하기 위해서 코 수술을 쉽게 결정하기란 쉽지 않다. 쌍꺼풀 수술처럼 보편화되어 있는 수술이 아니고, 신경이 몰려 있기도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또한 코 수술은 붓기와 멍의 지속 기간이 몇 주 이상 가기 때문에 직장인, 취업준비생들에게는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코수술은 부담스러우나, 빠른 시간 내에 외모 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쁘띠 시술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대표적으로 코필러, 하이코 등의 시술이 있겠다.

 

 

병원마다 하이코 시술 구성은 다를 수 있다. 또한 시술하는 의료진의 노하우, 경험에 따라서도 차이를 보이게 된다. 일반적으로 하이코는 의료용 실과 필러만을 사용하여 녹는 실로 콧대를 높인다. 절개가 따로 필요 없고, 콧대부터 코 끝까지 개선을 할 수 있어 간편하다.  

 

이렇게 시술이 이루어지고 나면 부기, 멍도 따로 없어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유지기간도 긴 편이며, 부자연스럽지 않게 콧대와 코끝 모양을 개선할 수 있다. 다만 흡연/음주와 사우나는 당분간 피하는 것이 좋고, 몸에 열이 오르는 운동이나 코에 자극되는 경락마사지 등도 자제해야 한다.  

 

직장인부터 취업준비생까지 얼굴 콤플렉스로 고민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는데, 최근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시술들이 많아지면서 이용률도 증가하고 있다. 시술 시 안전사항도 중요하지만, 시술 받기 전 시술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 자신의 상황에 맞는 충분한 상담이 이루어졌는지 등을 먼저 살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글 - 쁨클리닉 청주점 이상민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