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주름 사냥꾼 필러…정품,정량 지켜야 자연스런 동안 연출   

 

 

 

 

 

 

쁨클리닉 동탄점 김경태 대표원장은 "필러 시술을 통해 노안의 주범인 깊이 패인 팔자주름을 옅게 만든다거나, 푹 꺼진 볼을 통통하고 앳되어 보이도록 채워줄 수 있다"며 "누가 시술하는지에 따라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고 브랜드나 라인에 따라 시술 부위나 방법이 달라지므로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 시술을 원하는 부위에 적절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한 때는 보다 뚜렷한 이목구비, 화려한 외모를 선호하던 트렌드가 이제는 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동안으로 바뀌어 가는 추세다. 때문에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나이보다 어려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시술을 찾는 이들도 늘어났다.

이에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대표적인 동안 시술이 바로 필러다. 간단한 주사 시술로 주름개선은 물론 꺼진 부위의 볼륨을 채워주며 그 효과가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지속된다. 필러 시술이 적용되는 부위는 낮은 콧대나 빈약하고 주름진 입술, 눈 밑의 애교살을 더하는 시술부터 팔자주름, 꺼진 볼, 턱 끝, 이마 등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볼 쪽의 살이 꺼지고 처지면서 밋밋한 인상을 주는 경우, 팔자주름까지 유발해 더욱 고민이 깊어진다. 이러한 고민에 필러 시술을 통해 노안의 주범인 깊이 패인 팔자주름을 옅게 만든다거나, 푹 꺼진 볼을 통통하고 앳되어 보이도록 채워줄 수 있다. 무턱이나 낮은 콧대와 같은 고민도 성형에 비해 훨씬 간단하고 부담 없이 개선할 수 있으며, 꺼진 이마에 필러 시술을 통해 볼륨감을 부여해주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훨씬 고급스러운 인상을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필러가 사랑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시술 후 즉각적인 볼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연고마취만으로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고, 시술 후 회복기간을 염려할 필요 없이 일반적인 일상생활도 가능해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피부탄력이 증가하고 꺼진 부위가 탱탱하게 차오르면서 자연스러운 동안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이처럼 간편하게만 보이는 시술이라 해서 쉽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누가 시술하는지에 따라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시술 또한 필러다. 시중에 수많은 필러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며, 브랜드나 라인에 따라 시술 부위나 방법이 달라지므로 국내외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 시술을 원하는 부위에 적절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안전성을 위해 정품, 정량을 철저히 준수하는지 여부도 시술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시술자와 1대1 상담을 통해 자신의 얼굴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찾고, 꼼꼼하게 시술해야만 보다 자연스러운 동안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쁨클리닉 동탄점 김경태 대표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