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겨울철 건조주의보, 촉촉하게 피부 가꾸는 법은?   

 

 

 

 

 

 

겨울철이면 많은 이들이 푸석해진 피부결과 늘어난 주름으로 우울해한다. 이는 습도가 극도로 낮은 겨울철 기후 특성이 그 원인이라 할 수 있다. 물을 자주 마시고 가습기를 틀어두는 등 갖가지 노력을 하더라도 한 번 외출이라도 하고 돌아오면 찬 바람과 건조함에 다시금 거칠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처럼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격인 겨울철 보습은 수분크림이나 마사지, 팩과 같은 일상 속 홈케어로는 완벽히 케어하기가 어렵다. 일시적으로 촉촉해지는 효과는 볼 수 있더라도 이미 겨울철 환경에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쫀쫀하게 되살리기에는 역부족인 것이 사실이다.

이 가운데 LDM물방울리프팅이겨울철 피부 고민에 좋은 해결 방법이 되고 있다. 1회만으로도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 단기속성 물광 리프팅이라 불리기도 하며, 피부 속 수분과 피부 장벽의 재생능력을 끌어올려 피부 재생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해당 시술은 매일 받아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저자극인데다가 재생효과가 뛰어나 여드름 개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분과 결, 탄력을 정돈하고 피부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해주어 마치 타고난 듯 좋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하의연 쁨클리닉 안산점 대표원장은 “LDM물방울리프팅의 시술 시간은 약 12분 내외이며 다른 피부 시술과 병행할 경우 그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역할도 한다”며 “하지만 개개인의 피부상태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은 필수적이며, 병원의 관리 시스템 등까지 꼼꼼히 고려해본 뒤 시술받아야 보다 안전하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