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닭살 같은 모공각화증…뉴 알라딘필링+시카필로 매끈   

 

 

 

 

쁨클리닉 천호점 이세미 대표원장은 팔ㆍ다리에 닭살처럼 보이는 모공각화증은 미관상 보기 좋지 않아 스트레스를 유발하며, 특히 겨울철이면 더욱 심하게 나타나곤 한다며 뉴알라딘필링과 함께 시카필을 시술하면 각질개선 및 모공개선에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한다. 이세미 대표원장은 또 모공각화증 치료를 위해서는 철저한 보습 관리로 보다 완화된 상태를 유지할 것을 권장한다.

팔이나 다리 부위의 피부가 마치 닭살처럼 보이는 모공각화증은 미관상 보기 좋지 않아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며, 특히 겨울철이면 그 상태가 더욱 심하게 나타나곤 한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단순히 피부가 거칠어져서, 건조해서 생긴 현상이라 생각해 대수롭지 않게 넘기거나 강한 스크럽, 세신, 필링 등을 해 상처가 나거나 착색이 남는 경우가 적지 않다.

하지만 모공각화증은 겨울철 나타나는 일시적 현상이 아닌 모낭 내에 각질 덩어리가 채워져 피부 바깥쪽 부분에 모공을 따라 작은 돌기가 나타나는 질병이다. 특히 초기에 스스로 판단해 잘못 관리하거나 오래 방치하는 경우, 피부가 매우 건조한 경우 악화되어 염증과 색소침착이 함께 나타나기도 하므로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

이러한 모공각화증에 적용할 수 있는 시술로는 뉴 알라딘필링이 있다. 기존의 알라딘필링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시술로, 모공각화증은 물론 여드름, 튼살, 셀룰라이트 등에 두루 적용 가능하며 약 5~7일이면 각질 탈락이 완료된다. 시술시간은 30분 내외로 줄었고, 통증 역시 기존 알라딘필링보다 감소했다.

알라딘필링을 한 단계 개선한 뉴 알라딘필링은 마이크로피큘(담수산호, 담수해면, 마린플랜드), 사해소금 미네랄 비타민, 올리고펩타이드 등을 함유한 전문가용 100% 천연필링이며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꼽히기도 한다. 최소한의 자극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뉴알라딘필링과 함께 시카필을 시술하면 각질개선 및 모공개선에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카필은 각질 제거 및 청소된 모공을 쫀쫀하게 만들어주는 필링으로, 겨울철 갑작스레 낮아진 기온과 건조한 기후에 피부 각질이 두꺼워져 모공이 두드러져 보일 때 시술하면 보다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로 개선이 가능하다.

모공각화증으로 고생하는 이들은 노출이 있는 옷을 입는 것을 부담스러워 한다거나 다른 사람과 피부가 스치는 것을 극도로 꺼리게 되는 등 적지 않은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이를 방치하며 악화시키기보다는 철저한 보습 관리로 보다 완화된 상태를 유지할 것을 권장한다. 또한 나아가 보다 확실한 개선을 원한다면 피부과를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고, 뉴알라딘필링과 시카필과 같은 시술을 통해 적극적으로 치료에 나서는 것이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쁨클리닉 천호점 이세미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