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다양한 리프팅 시술…세월에 처진 피부에 탱탱한 탄력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건강하게 자기관리를 하며 나이와는 상관 없이 활력 넘치는 삶을 사는 이들이 많아졌다. 나이보다 젊은 삶을 살다 보니, 얼굴에 찾아오는 노화 또한 최대한 지연시키거나 혹은 시술을 통해 보다 젊어 보이도록 개선하는 경우도 많다. 세월로 인해 처진 피부를 탄력 있고 탱탱하게 되돌리는 리프팅 시술이 대표적이다.

스마트한 차세대 안티에이징 시술로 불리는 스킨아우라의 경우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걷어내고 강력한 피부재생을 더해주어 인기가 높다. 양극성 고주파 장비로 피부재생에 초점을 맞춰 피부의 힘을 기르고 피부결, 탄력, 볼륨을 개선해주며 노화를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기존의 리프팅이 콜라겐 재생에만 초점을 둔 반면 스킨아우라는 피부의 본질을 개선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진피층과 피하지방층에 동시에 작용해 얼굴 라인 리프팅부터 자연스러운 볼륨까지 채워주는 것. 3가지 팁을 사용해 피부 두께, 민감도, 시술 부위에 따른 개인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고, 열 손상이 거의 없는 저자극 리프팅으로 얇고 예민한 피부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받을수록 탄력이 생기는 슈링크리프팅도 최근 많이 찾는 리프팅 시술이다.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SMAS)층까지 고강도 초음파가 침투해 늘어진 피부조직을 수축시키고 당겨주는 초음파 리프팅이다.

특히 힘 없이 처진 얼굴라인과 이중턱 등에 받을수록 탄력이 생기고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고, 기존 고가의 초음파 리프팅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부기, 붉어짐이 거의 없이 시술 직후에도 티가 나지 않아 자연스러운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모든 연령층에 두루 사랑 받고 있다.

스킨아우라와 슈링크는 보다 극대화된 효과를 보기 위해 동시에 시술이 이루어지기도 한다.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스킨아우라와 리프팅 효과에 초점을 맞춘 슈링크를 병행 시 피부 상부와 하부, 근막층까지 관리하는 시너지를 낼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리프팅 시술은 개인마다 다른 피부 두께와 특징을 고려하는 것은 물론 정확한 위치에 시술해야 볼 꺼짐 현상 등의 부작용 없이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따라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의료진을 찾아 안전하게 시술 받아야 하고, 심도 있는 상담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복합시술을 병행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원장>

출처 : 메디소비자뉴스(http://www.medisobizanews.com)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53
52
51
50
49
48
47
46
45
44
43
42
41
40
39
38
37
36
35
3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