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쁨클리닉방송,방송,보도자료,뉴스,기사

건대쁨클리닉, 건대큐오필, 건대필러, 건대하이코, 건대실리프팅, 건대슈링크, 건대윤곽주사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건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소식] 쁨클리닉, 20인의 필리핀 의료진을 대상으로 슈링크 데모 시연   

  



 

 

쁨클리닉신사점이 필리핀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슈링크리프팅 데모 시연을 가졌다. 

 

강남 신사 본원에서 진행된 이번 슈링크리프팅 라이브 시연은 클래시스(CLASSYS)로부터 슈링크 엠버서더로 위촉된 예쁨주의쁨의원(쁨클리닉)과 메디컬 에스테틱 제조 및 유통기업인 클래시스가 함께 진행했다.  

 

쁨클리닉은 슈링크리프팅 라이브 시연을 통해 시술 테크닉 및 노하우를 초청된 약 20인의 필리핀 의사들 앞에서 공유했다. 

 

슈링크리프팅은 초음파의 적용 깊이에 따라 1.5~4.5mm로 4개의 카트리지를 통해 피부 속 열응고점을 만들어 콜라겐 섬유를 자극해 피부를 재생하면서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   

 

슈링크는 일반 레이저가 침투하지 못하는 피부 깊은 층에 HIFU 고강도 초음파를 쏴 피부 처짐의 근원적인 원인을 해결해 준다. 3세대 고강도 초음파 리프팅인 슈링크리프팅은 동안 리프팅을 비롯해 콜라겐 재생, 피부탄력개선 및 모공, 피부톤 개선 등을 도모할 수 있다.  

 

이날 라이브 시연에서는 슈링크리프팅을 이용한 눈가, 앞광대, 옆볼, 목주름, V라인 이중턱 라인 등의 시술과 아시안 여성들이 선호하는 부위별 리프팅 등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다.   

 

이와 더불어 슈링크 리프팅(아이슈링크,V슈링크) 시술 시 주의할 점과 어떻게 시술해야 하는지, 어디서 포인트를 줘야 하는지 등 한용운 원장이 갖고 있는 핸드스킬에 대한 시연이 진행됐다.  

 

필리핀 해외의료진들은 높은 집중도를 보였고, 클래시스로부터 슈링크 엠버서더로 위촉된 슈링크리프팅 위촉기관인 쁨클리닉 한용운 원장은 필리핀 의료진들과 함께 환자의 리프팅 시술을 위한 베스트 디자인과 솔루션은 무엇인지, 시술에 대한 활발한 토론을 진행해 더욱 뜻 깊은 공유의 장이 될 수 있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33
32
31
30
29
28
27
26
25
24
23
22
21
20
19
18
17
16
15
14
닫기